home What's newBeauty Item
SHARE Twitter Facebook

피부를 위한 힐링 시그널 데코르테 AQ
피부와 마음을 위한 궁극의 휴식, 다섯 번의 진화를 통해
더욱더 새로워진 데코르테 AQ 컬렉션과 함께라면 가능하다.

코스메 데코르테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AQ(Absolute Quality) 컬렉션이 올가을 새롭게 선보인다. ‘피부와 마음의 궁극적인 평안’을 콘셉트로 1990년에 출시된 이후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이 컬렉션은 다섯 번의 진화를 거쳐 한층 더 견고하게 재탄생했다. 엄선된 성분과 그 성분을 전달하는 첨단 기술, 그리고 깊고 풍부한 향에 마르셀 원더스(Marcel Wanders)가 디자인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까지 더해져 더욱더 특별해진 것.
몸과 마음이 릴랙스된 상태에서 최상의 스킨케어 효과가 발휘된다는 사실은 모두가 다 익히 아는 바다. 이는 매일의 정성스러운 스킨케어가 피부에 커다란 변화를 가져온다는 데코르테의 철학과도 일맥상통한다. 단지 아침저녁 스킨케어 제품을 기계적으로 바르고 흡수시키는 것이 아닌, ‘스킨케어 = 심신의 안정을 찾고 즐기는 시간’을 통해 스트레스와 피로 및 긴장감을 해소하고 궁극의 평안을 이룰 수 있다. 데코르테 AQ 컬렉션은 피부뿐만 아니라 감성까지 섬세하게 케어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선사한다.
접근 방식 자체도 흥미롭다.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포뮬러에 피부 탄력을 부여하는 첨단 피부 과학, 그리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향과 보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패키지까지. 이런 요소들이 하나하나 모여 매일의 스킨케어 시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부여한다.
먼저 성분을 살펴보자. 일 년 중 단 몇 주간만 추출 가능한 자작나무 수액을 베이스로 하여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고 여기에 데코르테만의 복합 성분, 알진, 수용성 프로테오글리칸, 범꼬리 추출물, 자작나무 수액 성분의 시너지로 피부에 탄력감을 빠르게 채워준다. 뿐만 아니라 최상의 포뮬러를 피부 적재적소에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캡슐에 성분을 담아 영양이 필요한 부위까지 안전하게 도달시킨다. 이것이 끝이 아니다. 신비의 꽃, 월하미인의 우아하고 잔잔한 향과 마르셀 원더스가 디자인한 패키지가 스킨케어 시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준다. 이런 하나하나의 요소가 모여 스킨케어 하는 내내 오감을 만족시키는 최상의 휴식이 완성되는 것. 성분부터 바르는 과정, 패키지까지 스킨케어 한 단계 한 단계에 정성을 쏟고 그 시간을 즐기게 만드는 것이 바로 데코르테가 말하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출발점이자 궁극의 트리트먼트다.

왼쪽부터 데코르테 AQ 에멀션 데코르테만의 시그너처 스킨케어 루틴 중 하나인 에멀션 퍼스트 시스템.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바르는 퍼스트 에멀션으로,
피부 결 사이사이를 수분과 영양으로 채워 이후의 각 단계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화장솜에 덜어낸 뒤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내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빠르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200ml 12만원.

데코르테 AQ 오일 인퓨전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마치 스파 받은 듯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연출하는 오일 타입의 세럼. 실제 오일을 바르는 듯한 농밀한 텍스처지만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40ml 12만원.

데코르테 AQ 로션 자작나무 수액을 고농도로
배합해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며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든다. 풍부한 영양 성분이 피부 구석구석 고르게 침투돼 피부 결을 정돈하는
고기능성 화장수. 200ml 12만원.

INFO 데코르테 080-568-3111

Editor 엄은진 Photographer 김우진

Credit

Editor

Photo

2017-09-25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