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What's newBeauty Item
SHARE Twitter Facebook

한국이 개발한 제품 중에 쿠션만큼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획기적으로 성공한 제품도 드물 것이다. 그중에서도 헤라의 쿠션은 명실공히 K-뷰티 국가 대표급 선수. 그런 헤라에서 올봄 최고의 베이스 테크놀로지와 쿠션 제작의 노하우를 십분 살린 블랙 쿠션을 선보인다. 기존 쿠션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커버력과 밀착력 그리고 지속력에 산뜻한 사용감까지, 베이스 제품에 필요한 모든 덕목을 겸비한 마스터피스라 할 수 있다.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점은 강화된 지속력. 유연하지만 견고한 막을 씌워주는 ‘더블 래스팅 레이어’가 보송보송 매끄럽게 피부를 감싸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유지된다. 입자 크기를 30%나 줄인 ‘브라이트 핏 커버 파우더’로 곱고 섬세하게 발리며 피부 톤이 수채화처럼 맑게 표현되는 것도 장점. 모든 메이크업 스타일을 커버할 뿐 아니라 컬러도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뉴트럴, 핑크 등 총 6가지 셰이드로 선보인다. 패키지 역시 블랙으로 한층 모던해져 파우치에서 꺼내 쓸 때마다 은근히 뿌듯한 기분! 그간 아침 메이크업 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써야만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사람도 블랙 쿠션을 경험하는 순간 생각이 달라질 것이다.

헤라 블랙 쿠션 SPF 34/PA++ 15g×2 5만5천원. INFO 080-023-5454

EDITOR 이현정 PHOTOGRAPHER 김한준

Credit

Editor

Photo

2017-03-28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