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What's newBeauty Item
SHARE Twitter Facebook

VOLUME BRIGHTENING
오염된 도시에서 생기 없고 칙칙해진 피부를 위한 미백 솔루션,
설화수의 자정미백에센스. 볼륨과 브라이트닝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이 제품만 있다면 이 봄, 든든하다.


공기가 빵빵하게 가득 찬 공과 바람이 다 빠져 쭈글쭈글해진 공 중 어떤 것의 표면이 더 환해 보일까? 두말할 필요도 없이 정답은 속이 꽉 찬 탱탱한 공! 우리의 피부도 이와 별반 다르지 않다. 30세 전후로 피부가 노화됨에 따라 탄력을 잃기 시작하면 주름만 자글자글해지는 것이 아니라 안색도 함께 칙칙해지기 마련. 과거에는 이 모든 것의 원인을 나이가 들면서 과다 생성되는 ‘멜라닌’ 탓으로 돌렸지만, 이에 못지않게 ‘탄력’ 역시 피부가 그늘지는 데 커다란 요인 중 하나임이 밝혀졌다. 특히 현대의 도시에 사는 여성들은 내적인 스트레스에 환경 오염 물질로 인한 외적 스트레스까지 더해져 노화의 가속 페달을 밟게 된다. 황사와 미세먼지를 비롯해 담배 연기·자동차 배기가스 등 도시의 대기 오염 물질들은 매일매일 활성 산소를 만들어내고, 그 결과 우리 피부는 바람 빠진 공처럼 쭈글쭈글하고 칙칙하게 변하는 것.
이에 피부 속을 탄탄히 채우고 멜라닌을 케어한다면 이런 피부의 그늘화 현상이 해결될 것이라는 확신으로 개발된 것이 바로 설화수의 자정 라인이다. 그중에서도 혁신적인 미백 솔루션을 선사하는 자정미백에센스는 독자적인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백삼 사포닌을 함유해 피부 속을 탄탄하게 채우고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억제하는 데 집중한다. 여기에 피부를 촉촉하게 적셔주는 역할을 하는 백삼 농축 다당체 성분까지 더해져 피부는 마치 맑은 물을 머금은 듯 투명하게 차오르면서 잃었던 생기를 되찾게 된다. 이는 탱글탱글하고 뽀얀 젤 텍스처에서 실현되는데, 바르는 순간 마치 수분 에센스처럼 시원하게 퍼지면서 단숨에 피부 속으로 스며들어 유효 성분을 깊이 전달해 준다.
과거 멜라닌만 케어하던 1차원적인 미백 관리를 뛰어넘은 자정미백에센스의 볼륨 브라이트닝 케어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피부 속부터 빛을 이끌어내 준다. 이 도시에서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서바이벌하고 싶은 당신이 이 제품을 기억해야 할 이유다.

EDITOR 이현정 PHOTOGRAPHER 김한준

Credit

Editor

Photo

2017-03-28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