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What's newAuto
SHARE Twitter Facebook

High-end bicycles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세컨드 휠이 등장하는 가운데, 특이할 것 하나 없는 자전거가 날로 인기를 더해 가는 비결은 수백 년의 역사에서 비롯된 클래식함에 있다. 나와 함께 세월을 보내며 낡아가는 그 독특한 매력에 취해 보고 싶다면, 구석구석까지 섬세한 손길로 만들어진 자전거에 고급스러운 소품을 더해 보기를.

Electric bicycles
언뜻 평범해 보이는 전기 자전거는 사실 라이더에게도, 환경에도 큰 기여를 하는 고마운 아이템이다. 내리막길 혹은 평지에서 가볍게 페달을 밟으며 에너지를 비축해 두면 힘을 내 오르막길을 올라주고, 매연을 내뿜는 가스 대신 간단한 전기 충전만을 요하기 때문. 하지만 보기와 달리 제법 빠른 속도를 지니고 있으니 머리와 눈, 목을 지켜줄 안전 장비를 반드시 함께 챙겨야 한다.

Luxury motorcycles
“보면 볼수록 사랑스러워!” 수많은 모터사이클 오너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 하는 말이다. 강렬한 생김새부터 작고 시크한 소품들까지 어느 것 하나 멋지지 않은 게 없으니 그럴 수밖에. 그러나 라이딩을 만끽하기 위해 십수 년 전과 같은 컬러풀한 라이딩 기어를 꺼내들 생각이라면 부디 접어두길. 구조적인 디자인의 모터사이클 위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충분히 멋지고 화려해 보일 테니 말이다.

Brand new wheels
등장만 했다 하면 어디에서든 시선이 집중되는 각양각색의 퍼스널 모빌리티. 최근에는 라이더의 옷차림 역시 기계 못지않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제품을 구매한 후부터 지금까지 운동복 차림으로 연습만 거듭해 왔다면 이제 마음껏 차려입고 거리로 나서보길. 잘 타든 못 타든, 나이가 많든 적든, 옷을 잘 입든 못 입든 상관없다. 필요한 건 단 한 가지, 시선을 즐길 줄 아는 여유뿐일테니!

Credit

Editor KIM JI SU

Photo

2016-10-28

이전글 다음글 목록